지원
품질 문제 발생 시 전화나 이메일로 문의 접수를 받고 있습니다.
수리 의뢰 및 접수
사전 검수
유상, 무상 대상 확인
비용 안내
RMA 진행
수리 및 교환
제품 수령
고객 전달
고객 전달
수리 및 교환
제품 수령
RMA 진행
제품의 보증 기간은 구입 일자를 기준으로 다음과 같이 산정합니다.
(Basler 제품 3년, Euresys 제품 2년, 뷰웍스 제품 18개월, LMI 제품 2년, Schneider 제품 1년 등)
※ 일부 제조사의 경우 제품별로 보증 기간이 다를 수 있습니다.
보증 기간 내에 정상적인 사용환경에서 발생한 성능의 문제나 고장인 경우 무상 진행합니다.
※ 예외적으로 일부 비용이 발생하는 경우가 있을 수 있으며 이 경우 고객의 사전 동의를 받습니다.
아래의 경우 수리 비용이 청구될 수 있고 제조사나 제품에 따라 그 비용은 다를 수 있습니다.
해외 제조사 제품의 경우, 수리 접수 후 평균 4주 정도 기간이 소요됩니다.
※ 일부 제조사의 경우 제품별로 수리 기간이 다를 수 있습니다.